본문 바로가기

리얼웨딩

전주웨딩촬영 마음에 쏙 드는 결혼준비?!

전주웨딩촬영 마음에 쏙 드는 결혼준비?!



날씨가 좋은 요즘~ 많은 분들이 나들이 많이
가실때 저랑 예신이는 전주웨딩촬영을 다녀왔는데요~ㅎㅎ

추석지나고 나니까 이제 본격적으로 결혼준비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진짜 내가 결혼을
하는 구나를 좀 실감을 했고
이번 추석이 시댁없이 온전히 가족들이랑
보내는 마지막 추석이겠구나 생각이
들어서 살짝? 울적해지더라구요...
이게 바로 메리지 블루인가~?ㅎㅎ

저만 그런가 해서 찐친들에게 말하니까
저에게 이제 자유는 없다면서
우울하지 말고 즐기기나 하라곸ㅋㅋ
역시 극T인 저희 친구들......

옛날에는 MBTI이야기 들었을때
이게 뭐야?할때도 있었는데 이제는
제가 먼저 너 T야?를 외치고 다닙니다ㅎㅎ



'웨딩촬영에는 당 필수!'

그래도 친구들이 객관적인 덕분에
전주웨딩촬영을 할때에도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었는데요.

웃는 연습많이하라는 플래너님의 조언과
더불어 간식이랑 이것저것 준비해서
가라는 결혼을 먼저한 친구의 조언 덕분에
힘들지만 중간중간 당보충도 하고
입꼬리에 마비가 오지 않고
즐겁게 촬영하고 왔어요~!

물론 제가 마음에 들었던 스튜디오라서
그런지 결과가 기대가 되어서
열심히 찍은 것도 있는데요!



'모든 결혼준비가 커스텀!'

상담할 때 샘플들을 여러개 살펴보는데
유독 마음에 쏙 들었던 컨셉이라 진짜
기대를 많이 했는데 만족할 수 있는
결과로 너무 이쁘게 나와서 최고!

저희가 상담을 받았던 리얼이 커스텀 시스템이라
전주웨딩촬영을 진행하는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웨딩홀 모두
원하는 곳들로 선택을 할 수 있어서
더 좋았는데요.

이제 얼마 안남은 본식이기 때문에
남은 관문은 드·투!(드레스 투어~)



ㅎㅎ웨딩드레스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입어볼 수 있다고 하니까 너무너무 설래고
벌써부터 나의 모습이 상상되니까 떨리는거 있죠?ㅎㅎ

다른 사람들은 결혼 언제끝나나 하고 있는데
저는 별로 어려운 것도 없고, 스트레스 받는
일도 없어서 그런지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일단 주목받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ㅎㅎ

전주웨딩촬영을 하면서 청첩장에 어떤 사진을
넣는 것이 좋을까 기대하면서 동시에
사람들의 반응이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결혼준비는? 리얼 박람회에서~ㅎㅎ'

아 그리고 많은 분들이 혼수랑 어떻게
준비했냐고 많이들 물어보시는데 일단
저는 박람회 혜택을 많이 받아서 준비할 수 있는
곳들을 위주로 가서 예산이 진짜 많이
절감이 되었어요!

ㅎㅎ 내가 원하는 곳에서 준비하면서
부담이 되지도 않으니까 만약
결혼준비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진짜 강추함돠~~ 즐겁게 결혼준비 하고 싶으면
꼭 박람회 통해서 해보세요~

https://bit.ly/3P4aUTX

 

yj전주리얼웨딩 전주예식장,전주웨딩홀,전주결혼식장

yj전주리얼웨딩 전주예식장,전주웨딩홀,전주결혼식장

wedfair.realfair.kr